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은 벌써 지나간건지 어느덧 뉴욕의 여름에서 가을향이 조금 나는것 같습니다~

2017 Junior C.E.O 여름캠프의 참가자들이 저번주에 무사히 뉴욕에 도착하여 캠프에 참가하고있습니다.

장기간 비행이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첫날부터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근처에 수영장이 있다는 말을듣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싶다고해서 놀랐었습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다 잘해서 두번 놀란건 비밀로하겠습니다 ~)

캠프기간동안 주말에 테마여행이라고 각 주마다 주어진 테마가 있습니다. 첫 주 테마인 경제에 맞추어서 아이들이 9/11 기념관과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미국경제를 넘어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월스트릿에 다녀왔습니다. 올 해 캠프의 테마여행은 경제, 과학, 예술, 역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마여행외에도 아이비리그 학교 탐방을 포함한 리더쉽 개발 프로그램이 있는데 올해에는 코넬 대학 병원의 연구소를 직접 방문한답니다~~!!!

현재 캠프에 참가하고있는 아이들은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인 드와이어트 잉글우드 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여름캠프를하고 있습니다. 일차원적인 공부만하고 언어만 배우는 캠프가아닌 다양한 액티비티등을 통해 영어라는 언어를 재밌게 배울뿐만 아니라, 본인의 적성을 찾아보고, 꿈을 설계하는 능력을 함께 학생이 키워갈수 있게 학교 선생님들께서 진행해주고 있으십니다.

남은 기간동안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이 곳 미국 뉴욕에서 많이 만들어 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뉴욕센터가 되겠습니다.

멋진 2017년의 여름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보겠습니다~

뉴욕센터에서 진행하는 여름, 겨울 캠프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연락정보는 홈페이지 하단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