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ELS에 가볼께요!

ELS 어학원 가는 길~!

보이는 풍경이 이렇게 아름답네요!

너무 뉴욕스럽죠! 🙂 

여유가 넘치고 마음이 편안했던 이 동네! 

ELS는 맨해튼에서 가장 남쪽에 위치해있는 어학원이에요 🙂

창 밖을 보면 자유의 여신상이 보인답니다! 저기 횃불을 들고 있는 민트색(?)의 동상.. 찾으셨나요 ? ㅎㅎ 바로 앞에 보이는 숲은 Battery park로, 자유의 여신상을 관광하러 가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들리게 되는 곳이에요! 

‘돌진하는 황소’ 동상도 근처랍니다

세계 경제의 중심!

뉴욕에서도 뉴욕 주식 거래소와 월 스트리트가 있는 Financial District!

이 곳을 지나가면 많은 비즈니스 맨들과 마주칠 수 있고, 그들이 뿜는 생산적인 에너지와 분위기가 있어요 🙂

트라이베카, 차이나타운, 로워 이스트 사이드, 그리니치 빌리지, 리틀 이태리, 소호와 아주 접근성이 용이하답니다. 할렘, 코니 아일랜드, 5번가,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지하철을 타고 여행을 떠나보세요!


ELS 도착~~

자유의 여신상과 가까운 어학원인 만큼, 자유의 여신상이 환하게 Welcome 해주네요 🙂

​로비를 지나 맞은 편에는 이렇게 소파와 스튜던트 라운지가 살짝 보이네요~!

Lab 실에서는 학생들이 방과 후 과제나 토플 실전 연습을 해볼 수 있어요. ELS는 다른 학교보다도 컴퓨터가 더욱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General English를 듣는 학생들도 많지만 ELS의 시스템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향후 대학 입학을 목적으로 수강하는 학생들이 많아요.

학원 board에 걸려있는 액티비티 소개 게시판입니다. ELS는 뉴욕 근교나 가까운 동부지역의 유서깊은 도시로 투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ELS 학원에는 * 페인팅 수업 액티비티* 가 있어요.

이런 액티비티는 처음 들어보는데 이렇게 그림 그리고 나면 왠지 스트레스가 풀릴 거 같아요! 지난 번 액티비티때 참여한 학생들의 작품이 복도에 이렇게 걸려있었는데요. 하나의 대상을 이렇게 본인의 그림기법(?), 본인의 스타일대로 다양하게 표현된 걸 보니 재밌죠?  다 각각 그 고유의 매력이 있네요:)

이 곳은 스튜던트 라운지!

런치를 먹고 쉬는 시간에 학생들이 와서 수다떠는 공간인데요~~

지금은 수업 시간 중이라 학생들이 아무도 없지만,

3

2

1

짠!! 쉬는 시간엔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모이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모두 모인 이유는? 이날 기존 학생들과 신입생들이 모두 함께 모여 서로를 알아가고 웰컴하는 런치 파티가 있었어요! 제가 본 ELS 학생들은 정말 개성넘치고 에너지가 넘쳐서 같이 놀고 싶었어요..ㅋㅋ

이날 기존 학생들과 신입생들이 모두 함께 모여 서로를 알아가고 웰컴하는 런치 파티가 있었어요! 뉴욕 ELS에 학생이 되고 싶었답니다.

ELS 어학원만의 특징

ELS Language Center는 뉴욕,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텍사스, 워싱턴, 하와이 등 미국 전역에만 46개의 센터가 있어요 🙂

ELS는 전세계적으로 캠퍼스를 둔 가장 유명하고 역사가 깊은 ESL 기관 중 하나입니다. 1950년대에 정부와 연계하여 개발된 기관으로 원조 ESL 학원이라 볼 수 있습니다. ELS의 영어과정을 인정하는 650여 개의 대학과 엄청난 규모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조건부 입학 서비스가 정말 탄탄히 되어있는 어학원입니다.

조건부 입학 서비스가 정말 탄탄히 되어있는 어학원입니다. 레벨은 101~112까지 12단계인데, 레벨 9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2년제 커뮤니티로 진학가능하고, 레벨 12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학사, 석사로도 입학이 가능합니다. ELS는 대학교와 연계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다양한 테스트 과정이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있고, 공신력이 있답니다. 대학 안에 있는 기숙사/홈스테이를 제공하고 650 여개의 대학으로 부터 인정받는 ELS어학원!

ELS에 가니까 선생님이 학생에게 ‘Let’s go to Timesquare’이라고 하길래 저는 ‘응?’ 갑자기? 왠 타임스퀘어야?했는데 

.

.

.

알고보니

여기는 모든 클래스룸이 뉴욕의 상징적인 곳들의 이름을 따왔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그 타임스퀘어 반입니다! (ㅋㅋ) 텍스트 추가

타임스퀘어 반 수업 모습

친구들이 종이에 적힌 질문들을 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어요.

여기는 Wall Street 반

Central Park 반

Little Italy반 

Chinatown 반

반 이름이 재밌고, 그 반에 들어가면 마치 그 장소에 정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죠?

ELS 교실 칠판 

ELS에 더 호기심이 생기시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 환영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욕센터

카카오톡 아이디 uhakcomnyc

인스타그램: ​@newyorkce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wyorkcencom

홈페이지: http://www.newyorkcen.com

뉴욕 센터에서는 유학을 고민하는 여러분들 & 트랜스퍼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초특급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