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이,

빅토리아 시크릿 건물에 위치한 Mercy College에 다녀왔어요!

맨해튼에서도 가장 번화가인 미드타운에 위치해 있는 만큼 어디로든 도보로 이동이 용이하고, 교통편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Main Lobby

Mercy College 맨해튼 캠퍼스는 올해 8월부터 새로 리모델링한 후 오픈되어 시설이 정~말 깔끔합니다.

bcosall_01-12

게다가 기숙사는 같은 건물 7층에 지어지고 있고, 2020년 Fall 학기부터 Open될 예정입니다. 추운 겨울날 기숙사에서 캠퍼스까지 도보로 이동할 일 없이 엘레베이터만 타고 편리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겠어요! 1년 기준 숙식 비용은 약 $18,000 (쉐어룸 기준) 으로 예상됩니다.

Dobbs Ferry 캠퍼스 기숙사가 더 저렴하고 Grand Central 역에서 Metro North타고 약 40분 정도 밖에 안걸려서 통학할 수도 있습니다. Dobbs Ferry는 부촌이고 경치가 매우 좋으며, 역에 내려서 기숙사까지 5~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어서 안전하다는 점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도시 생활보다 여유롭고 평화로운 동네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 

Classroom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모습 멀리서 살짝 찍어봤습니다. 대학교 내 한국인은 약 20명 내외라고 합니다. 향후 15년 전망이 가장 좋은 직업분야 중 하나인 임상병리학과, 간호학을 대학에서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Accelerated Second Degree Nursing, MBA, School of Business, School of Liberal Arts 등 다양한 학과가 있습니다. 

Library

2~4층으로 구성된 Mercy 캠퍼스! 그 중 2층에 있는 도서관입니다.

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과제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맨해튼 캠퍼스도서관에는 많은 책이 구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직원분에게 문의하면 메인 캠퍼스인 DOBBS FERRY 에서 배송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책은 아마 다 읽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Admission Office는 항상 Open되어 있어서 학생들의 궁금한 점들을 바로 해결해줍니다. 

Coffee & Snack

커피 한잔을 사는데 $1.75였어요! 교내식당인 만큼 스타벅스 $4~5에 비하면 정말 싸죠? 

Welcome to Mercy College!

Mercy 대학교 직원분들이십니다.

이렇게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분들이 여러분들을 환영해주고, 대학 생활 내내 궁금한 것들을 해결해주실 거에요 🙂